FAQ

화면 상단의 [JOIN]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가입창이 뜹니다.

회원가입은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구글 계정 등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그램은 회원을 고객으로서가 아니라 즐거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는 동반자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제로그램의 회원이 되실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로그램이 주최, 주관하는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제로그램의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로그램의 신제품에 대한 필드테스트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각종 회원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제로그램은 회원가입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와 실명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쇼핑몰 주문 등 일부 서비스에서는 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실 때 작성하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여 회원 로그인을 해주십시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에는 ‘로그인 > 내 계정 찾기'’를 이용해주시고, 회원ID(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에는 카카오톡 '제로그램'을 통해 문의해주십시오.

카카오톡 상담하기


회원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MYZEROGRAM > 정보수정]를 클릭합니다.

2. 화면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회원탈퇴 안내사항을 확인, 동의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합니다.


[회원탈퇴 시 유의사항]

1. 보유하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시 환원되지 않습니다.

2. 제로그램에서 주문한 내역이 자동 삭제되어 구입한 제품의 정보 확인, 주문확인, 1:1 문의 등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위 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고, 회원탈퇴를 신중히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내 계정 찾기'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비밀번호를 신규발급해드립니다.

신규발급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MY ZEROGRAM > 정보수정]을 통해 반드시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로그램은 저장하는 개인정보를 최소화하여 불가피한 상황에서도 개인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민등록번호 등과 같은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MY ZEROGRAM에서 연락처, 주소, 비밀번호 등의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ID를 분실하셨을 경우 가입하신 e-mail로 ID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내 계정 찾기'를 클릭하세요. 가입하신 e-mail로 ID를 발송해드립니다.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644-7805로 연락주십시오.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하며, 부득이 자차로 방문하실 분은 홍대 토로스 주차타워를 이용해주십시오.

제품구입 고객님께는 30분간 이용하실 수 있는 주차권을 드립니다.


홍대 토로스 주차타워 위치 확인

본사 직영점에서는 제로그램 전 제품을 직접 보실 수 있으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직영점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1644-7805 (월~금 12:00~18:00)
  • 평일 매장운영시간: 11:00~20:00
  • 토요일 및 공휴일: 13:00~19:00
  • 매장 휴무일: 일요일,설날연휴,추석연휴,성탄절,창립기념일(8/14)

찾아오시는 길


본사 직영점 이외에 전국에 공식 취급점이 있습니다. 공식 취급점 안내는 About us > 제로그램 공식취급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식 취급점에서는 일부 제품의 재고가 없을 수 있으므로 전화 문의 후 방문해주십시오.

적립금은 5,000원 이상인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이 10,000만원 이상인 경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구매하신 상품이 배송완료된 다음날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주문금액보다 적립금이 적을 때는 기타 결제수단과 함께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적립금 소멸 기간은 없습니다. 단, 회원 탈퇴시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은 결제화면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MY ZEROGRAM에서 보유하신 적립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원되지 않습니다.



1. 배송가능지역 : 전국

2. 배송택배업체 : 로젠택배

3. 배송기간 : 주문일 후 평균 2일.(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불가항력적(일시품절, 통관지연, 천재지변, 리콜 등)인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는 있습니다.

4. 배송비용(조건부 무료) : 총 결제 금액이 50,000원 미만이면, 배송비 3,000원 추가.

※ 산간벽지 또는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야 할 수 있습니다.

[MY ZEROGRAM > 주문조회]로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아이디로 가입하신 이메일로도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을 하신 경우에는 기입하신 이메일로 주문내역서가 발송되며, 주문내역서의 주문번호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환불은 반품 기준에 따라 반품 여부와 제품 상태 등을 확인한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시점]

신용카드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3-4일 소요

계좌이체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

핸드폰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가상계좌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1-2일 소요


[결제수단별 환불 방법]

신용카드 : 결제한 카드 내역에서 취소 확인

계좌이체 : 입금한 계좌로 환불

핸드폰 : 환불받을 계좌정보 기입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

가상계좌 : 환불받을 계좌정보 기입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

※ 계좌정보 기입 예 : OO은행 / 123-4567-8901 / 예금주명 홍길동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단, 제품의 훼손이 없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제품의 불량 및 파손, 오발송된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
  • 받으신 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른 경우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할 경우 왕복 배송 비용은 고객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이 경과했을 경우.
  • 고객의 과실로 제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제품 확인을 위한 포장 등의 훼손은 제외)
  • 개봉 시 제품의 가치를 상실하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644-7805) 또는 [MY ZEROGRAM > 1:1 고객문의] 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고객센터 방문 접수

  • 고객센터 운영시간 : 1644-7805 (월~금 12:00~18:00)
  • 평일 매장운영시간: 11:00~20:00
  • 토요일 및 공휴일: 13:00~19:00
  • 매장 휴무일: 일요일,설날연휴,추석연휴,성탄절,창립기념일(8/14)

찾아오시는 길


2. 카카오톡  접수

  • 카카오톡에서 ‘제로그램’을 검색하신 후 친구를 추가하시면 신속한 A/S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1:1 상담으로 성함 /연락처/ 주소 / 제품명 / 구입처 / 구입일 / A/S 요청내용을 말씀해주세요.
  • A/S 접수 후 근무일 기준으로 2일 이내 A/S담당자가 A/S 진행 관련 안내 연락을 드립니다.
  • 무상, 유상 및 A/S처리 절차 등 담당자와의 통화 후 아래 주소로 제품을 택배 발송합니다.
  • 보내실 곳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38 1층 AS 지원실 / 1644-7805

카카오톡 문의


3. 전화 접수

전화문의는 고객센터 1644-7805를 이용해주십시오.


4. 택배사 안내

무상 AS :  착불 택배를 이용하여 로젠택배로 보내주십시오. 착불인 경우 로젠택배만 가능합니다. 

유상 AS 및 교환, 고객변심 반품: 선불 택배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십시오.

로젠 택배 전화 예약 : 1588-9988

1. A/S 진행 과정

본사 접수 – 해당 수선 업체로 배송 – 수선 업체에서 A/S 진행 후 본사로 배송 – 본사에서 검수 후 고객에게 배송 – 고객

기본적인 진행과정은 위와 같으며, 본사로 직접 접수하지 않을 경우 2,3일의 배송일이 추가됩니다.


2. A/S 처리 기간

제품 수선 기간은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텐트, 타프 등 재단, 봉제, 심테이핑 등의 수선이 필요한 경우  AS 요청내역 확인, 처리결과 검수 등으로 평균 3주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 사유로 수리 기간이 늘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사 A/S 담당자가 별도로 연락을 드립니다.


제로그램 A/S 무상 책임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로그램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이며,  사용상 부주의가 아닌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 지원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중고로 구입한 제품은 보증기간에 적용되지 않으며, 제로그램 공식 취급점이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경우 A/S 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3. 제품의 하자가 아닌 경우 테스트 결과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 누수 테스트 결과 정상적인 제품의 경우 – 테스트 비용 청구
  4. 무상 A/S 지원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실비 수준으로 유상 지원합니다. 단, 관련 부품의 생산이 중단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품질보증기간 내에 제품 하자인 경우 배송비를 포함하여 전액 무상 처리합니다.

A/S를 위한 배송비 지원은 국내 일반 지역에 한하며, 산간 도서지역의 추가비용은 소비자 부담으로 합니다.

무상 A/S 기간이 지나서 사용 기간의 경과 등에 따른 오염, 훼손, 변형 등은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A/S의 경우 실비 수준으로 A/S를 지원하며 해당 비용은 담당자가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제품별 A/S 안내

종류증상처리
텐트원단 손상
(화기, 날카로운 것으로 인한 구멍 )
텐트 생산업체,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폴대 부러짐, 크게 휘어짐(사용불가한 경우) 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폴대교체의 경우 마디당 비용이 발생합니다.
폴대 분실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폴대 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폴대 휘어짐폴이 휘는 것은 정상적이므로 무상AS나 교환은 불가합니다.
텐트 이염본사 A/S센터에서 제품 확인 후 처리진행합니다.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이염은 AS가 불가합니다.
텐트 주머니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타프원단 손상
(화기, 날카로운 것으로 인한 구멍 )
타프 생산업체,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타프 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타프폴170 폴 부러짐, 크게 휘어짐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마디 교체비용 10,000 원
220 폴 부러짐자체 용품으로 A/S 진행합니다.
*마디 교체비용 20,000 원
침낭원단 손상
(화기, 날카로운 것으로 인한 구멍 )
침낭 수선 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훼손정도에 따라 비용이 발생합니다.
침낭주머니 분실여유 주머니가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쿡웨어구성품 분실여유 제품이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랜턴건전지 누액으로 인한 회로 손상 배터리를 분리하지 않고 보관하여 건전지 누액이 발생한 경우 A/S가 불가 합니다.
구성품 분실 여유 제품이 있는 경우 자체 A/S 용품 판매 합니다.
(해당 제품의 재고 문의)
스틱폴대 휘어짐, 부러짐등의 훼손수선업체에 보내 A/S 진행합니다.


중하단 교체16,000 원 (택배비 포함)
상단 교체26,000 원 (택배비 포함)
손잡이 끈 교체10,000 원 (택배비 포함)

[제로그램 A/S 정책의 3대 원칙]

1. 사용자 입장: 제로그램의 A/S 정책은 판매자의 입장이 아니라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사용자 입장을 우선 고려합니다.

2. 평생책임 원칙: 제로그램이 개발/판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평생 책임을 집니다.

3. 신속 처리 원칙: 제로그램은 제품 주문과 동일하게 신속하게 A/S를 처리합니다.


[제로그램 A/S 규정]

1. 정상적인 유통과정을 걸쳐 구입한 정품에 한하여 A/S를 책임집니다.

2. 제품상의 하자인 경우:

– 제품의 생산, 또는 유통과정에서 하자가 발생한 경우 교환이나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제품 특성에 따라 제품별 A/S 상세 정책은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Tag을 참조해주십시오.

3. 사용상의 부주의

–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A/S 발생시 유상으로 처리하며, 그 비용은 실비 수준으로 청구합니다.

4.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원인

– 제품 매뉴얼의 사용 환경 조건을 초과하는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인 원인으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처리하며, 그 비용은 실비 수준으로 청구합니다.


[제로그램의 A/S 철학]

1.제로그램은 안전을 해치지 않는다면 고장난 장비를 수선해서 오랫동안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2.제로그램은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감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3.제로그램의 제품은 단순한 장식품이 아니라 고객 여러분의 안전하고 즐거운 아웃도어 장비(gear)입니다.

4.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로그램은 정성껏 A/S를 지원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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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최고 수준의 보안시스템 적용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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